하니, 홈웨어 브랜드 '나른' 화보 공개

노유정 기자 / 기사승인 : 2021-10-05 17:09:43
  • -
  • +
  • 인쇄
▲ [사진: 나른]

 

다다엠앤씨(DADA M&C)의 라이프스타일 홈웨어 브랜드 '나른(NAREUN)'이 배우 하니(안희연)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다다엠앤씨는 CJ온스타일이 설립한 미디어커머스 전문 자회사로 배우 하니(안희연)와 함께한 '나른×하니' 21F/W 화보를 공개하며, 신제품 '밀크티&미스티'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포근함이 필요한 계절 가을을 맞아 트렁크를 입었을 때의 편안함, 나른함, 아늑함 등의 감정을 화보로 풀어냈으며, MZ세대 여성들에게 몸의 편안함과 건강의 중요성을 전파하는 브랜드 '나른'과 배우 하니가 가진 긍정적이고 활발한 이미지가 잘 부합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나른은 '밀크티&미스티' 시리즈를 출시, '밀크티' 시리즈는 면과 모달 혼방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흡기성과 통기성을 자랑하며 특히 여성 Y존 특징을 반영한 브릿지 구조의 밑면을 통해 착용감도 더했으며, 기존 나른 트렁크보다 1.5cm 길이를 늘린 '미스티' 시리즈는 4부 반바지 길이감으로 파자마 대용으로도 착용 가능하다. 

 

다다엠앤씨 브랜드사업담당 송다혜 매니저는 “'나른'은 이번 21FW 화보를 통해 있는 그대로의 내 몸의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담으려고 노력했다”며 이어 “편안함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나른의 신제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핫이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