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내달부터 옴니채널 브랜드 캠페인 전개... 태연·키 모델 발탁

노유정 기자 / 기사승인 : 2021-07-26 15:36:24
  • -
  • +
  • 인쇄
▲ 브랜드 캠페인 모델 태연, 키

 

CJ올리브영이 오는 8월부터 옴니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기로 하고 캠페인 모델로 태연과 샤이니 키를 발탁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세상의 모든 루틴, 뷰티 방앗간'을 콘셉트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올리브영과 함께하는 다양한 일상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는 헬스앤뷰티에 관한 모든 루틴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의미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헬스앤뷰티 넘버원(No.1) 옴니(온오프라인 연계) 채널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는 올리브영은 최근 '찐 남매 케미'로 주목받고 있는 태연과 샤이니 키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이에 올리브영 관계자는 태연과 키가 가수로서 보여주는 프로페셔녈한 모습과 트렌디한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는 판단에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내달 1일부터 TV, 유튜브, SNS 등 온라인, 버스 정류장 등 채널을 통해 신규 광고를 공개하고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