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를 이어 '우리 식구됐어요' ... 12월 6일 첫방송

임가을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1 14:32:50
  • -
  • +
  • 인쇄
▲ 사진 : 함샤우트두들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MBC가 공동으로 기획한 ‘우리 식구됐어요’(이하 ‘우식구’)가 런칭 소식을 알렸다.

출연진은 손호영(god), 예성(슈퍼주니어), 유빈, 서은광(비투비), 임나영, 현재(더보이즈), 강혜원, 샤오쥔(WayV), 헨드리(WayV), 양양(WayV), 이대휘(AB6IX), 김강훈(배우)까지 총 12명으로 이들은 혈연이 아닌 인연으로 재탄생한 세 가지 형태의 가족을 구성할 예정이다.

‘우식구’는 이 같은 새로운 형태의 가족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재정의하며 그 속에서 얻을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집중 조명한다. 특히 각자의 관계 속에서 서사를 풀며 만들어내는 진정성이 관전포인트이다. ‘우식구’ 제작진은 다른 리얼 관찰 예능과의 차별화를 자신하며 현실적이면서도 다양한 상황의 희로애락을 담았다고 전했다.

'우식구'의 출연진은 팬클럽 문화의 시작을 알린 god부터 아이돌 시대의 개막을 주도했던 원더걸스, 아이돌 춘추전국시대라 일컫는 2020년대 아이돌에 속해있는 WayV, THE BOYZ가 전면에 나선다. 더불어 아역 배우까지 참여하며 다양각색한 라인업을 갖추었다.

한편, ‘우식구’는 오는 12월 6일(월) 밤 9시 30분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엠넷을 통해 첫 방송되며, 추후 MBC에브리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에서도 VOD로 시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홈페이지, 유튜브,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핫이슈 기사

주요 기사

스포츠

문화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