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2021시즌 인기상 온라인 팬투표 개시...11월 30일 대상 시상식서 공개

임재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11-16 13:47:23
  • -
  • +
  • 인쇄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2021시즌 KLPGA투어에서 가장 큰 인기를 누린 선수를 선정하기 위한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팬들의 투표로 선정되는 상으로, 선수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상으로 손꼽히기도 하는 인기상은 그 동안 전인지, 박성현, 이정은6, 최혜진 등 당대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고, 지난해에는 상금왕과 최저타수상 등을 차지한 김효주가 인기상까지 수상하며 두 배의 기쁨을 누렸다.

 

▲ 지난해 KLPGA 투어 인기상 수상자 김효주(사진: KLPGA)

 

해를 거듭할수록 골프 팬들의 투표 참여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에는 약 2만 5천 명에 달하는 골프 팬들이 투표에 참여하며 역대급 인기상 투표를 만들기도 했다. 올해 역시 수많은 스타들이 새롭게 탄생한만큼, 단 하나의 인기상을 놓고 치열한 접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16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KLPGA 인기상 온라인 투표는 오는 11월 28일까지 KLPG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고, 본인 인증 후 1인 1회, 최대 3명의 선수까지 투표가 가능하다.

 

인기상 후보자는 올 시즌 KLPGA 정규투어에서 활약하고 상금랭킹 순위가 부여된 선수 총 118명의 선수다. 100% 골프 팬 투표로 진행되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주인공은 오는 30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2021 KLPGA 대상 시상식’ 현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KLPGA는 투표를 인증한 골프팬에 푸짐한 선물을 주는 ‘에버콜라겐 인기상 투표 인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투표 기간 중 개인 인스타그램에 KLPGA가 지정한 해시태그와 함께 투표 인증샷 또는 응원선수의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를 총 5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다. 당첨자 역시 11월 30일에 발표한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핫이슈 기사

주요 기사

스포츠

문화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