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유라,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나이스클랍' 뮤즈 발탁

노유정 기자 / 기사승인 : 2021-08-18 13:42:06
  • -
  • +
  • 인쇄
▲ 나이스클랍 브랜드 뮤즈 유라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나이스클랍(NICE CLAUP)'이 싱어송라이터 유라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고 21F/W 화보를 공개했다.

 

나이스클랍은 이번 화보를 통해 더 젊고 세련되게 리뉴얼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집에서도 옷을 갖춰입고 즐기는 나이스클랍 세계관을 보여주는 'NEVER MIND, NICE CLAUP(네버마인드, 나이스클랍)' 이라는 나이스클랍의 새로운 슬로건을 표현했다

 

이는 요즘 코로나 상황, 집에서 즐기는 “집콕 패션쇼 놀이”를 반영한 화보로 브랜드 뮤즈인 유라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MZ세대의 일상에서 연출할 수 있는 트렌디한 가을, 겨울 루킹을 제안한다.

 

나이스클랍의 F/W컬렉션은 코트와 재킷을 메인으로 크리에이티브한 변주를 선보이는 니트 아이템과 이너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화보컷들은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와 관련, 나이스클랍 관계자는 “나이스클랍의 새로운 뮤즈 유라는 자신의 생각을 직접 음악으로 표현하는 크리에이티브한 MZ세대 아티스트로서, 나이스클랍의 슬로건인 “NEVER MIND, NICE CLAUP”을 잘 표현해 줄 모델이기에 선정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나이스클랍과 유라가 함께하는 활동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핫이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