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스포츠 애호가들 위한 ‘트레일 러닝 컬렉션’ 출시

노유정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1 13:30:36
  • -
  • +
  • 인쇄

▲ 런 라이트 반팔티, 올 트레인 쇼츠 등 트레일러닝 컬렉션 주요 제품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사진:노스페이스)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역동적인 아웃도어·스포츠 애호가들을 위한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노스페이스 소속 선수들이 2년 동안 약 6000마일 이상 거리를 달리면서 테스트를 진행해 만들어진 트레일러닝화 ‘벡티브 시리즈(VECTIV SERIES)’는 트레일에서 에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신발 겉감에는 리사이클링 폴리에스테르가 적용된 친환경 제품으로 색상은 화이트다.

 

벡티브 시리즈’와 함께 컬렉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런 라이트 반팔티(RUN LIGHT S/S R/TEE)’는 냉감 소재에 항균 가공을 더 해 땀을 많이 흘리는 고강도 활동에서도 쾌적함을 제공해 준다. 여성용 제품과 남성용 제품 모두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종이다.

 

편안한 착용감의 ‘올 트레인 쇼츠(ALL TRAIN SHORTS)’는 제품명처럼 다양한 활동에서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냉감 소재 적용은 물론 흡습·속건 기능 및 열 발산 기능이 뛰어나 쾌적함을 제공해준다. 색상은 블랙, 헤더 그레이 및 다크 그린 3종이다.

 

이 밖에도 노스페이스는 초경량 냉감 소재를 적용한 ‘라이트 재킷(LIGHT JACKET)’과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소재로 만들어져 안전한 야간러닝을 도와주는 ‘플라이트 레이스 데이 베스트 8(FLIGHT RACE DAY VEST 8)’를 함꼐 출시했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5월 30일까지 ‘RUN FURTHER 한계를 넘어’란 주제로 ‘2021 노스페이스 100 버추얼 레이스’를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핫이슈 기사

주요 기사

스포츠

문화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