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 담은 겨울 광고 현장 컷으로 눈길

서지영 / 기사작성 : 2020-12-18 10:2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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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나믹한 겨울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의 ‘2020년 겨울 광고 현장 컷’이 눈길을 끈다.

브랜드 모델 김우빈, 한소희와 함께한 2020년 아이더 겨울 광고는 역동적인 레이싱이 펼쳐지는 공간을 배경으로 젊고 다이나믹한 아이더의 스타일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광고 속에서 김우빈은 올 겨울 신제품인 ‘리브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 자켓’을 2가지 스타일로 연출하며 양면의 특징을 갖춘 ‘리버시블’ 제품을 멋스럽게 표현했다. 김우빈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가 아이더의 새로운 아웃도어 스타일과 만나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을 완성시켰다.

한소희는 아이더의 스테디셀러 숏 패딩 ‘스투키’를 착용한채 레이싱을 즐기며 다이나믹한 아이더의 겨울 스타일을 전한다. 화이트 색상의 숏 패딩을 블랙 팬츠와 함께 멋스럽게 스타일링해 세련된 숏 패딩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아이더는 2020년 F/W 시즌을 기점으로 대대적인 브랜드 변화에 나섰다. 

 

젊은 세대를 아우르는 고객층 확대를 위해 ‘다이나믹(Dynamic)’을 키워드로 선정, 제품 스타일은 물론 마케팅 활동 전반에 변화를 꾀하고 있다. 다양한 스타일의 플리스 제품부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패딩 제품까지 다채로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아이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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