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중 출연 바른치킨 ‘맛으로 바르뎀’ 예고편 조회수 100만 돌파

배연수 기자 / 기사작성 : 2021-06-05 09:51:51
  • -
  • +
  • 인쇄

 

치킨 브랜드 바른치킨에서 제작한 ‘맛으로 바르뎀(Masro Bardem)’ 30초 예고편 영상이 누적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영상은 영화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패러디로 바른치킨 2021년 광고 캠페인 ‘맛으로 바른’ 컨셉에 맞춰 제작됐다. 

 

풀버전은 3분 13초로 바른치킨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됐으며 100만 조회수를 기록한 예고편은 스릴러 영화 티저 컨셉으로 제작된 30초 영상이다.

 

바른치킨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은 ‘김은희 작가 남편’으로 유명세를 더하는 장항준 감독이 연출과 출연까지 맡았고 하비에르 바르뎀 역은 배우 권오중이 맡아 찰떡 같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함께 등장하는 여자바르뎀 역은 개그맨 박소라가 맡았다.

 

영상은 텍사스의 오일 스테이션에서 전화를 받는 남자의 뒷모습으로 시작한다. 긴장감 넘치는 음악과 함께 하비에르 바르뎀을 연상시키는 비주얼과 소품의 남자, ‘오중바르뎀’ 권오중이 도착한 곳은 트레일러 앞. “함부로 그와 마주치지 말 것”이라는 카피와 함께 오중바르뎀이 고개를 들고 “맛으로 바르뎀”이라고 말하며 바른치킨을 건넨다.

 

바른치킨의 화려한 제품 비주얼이 화면을 빠르게 채우고 “세상에 없던 잔혹한 침샘 스릴러의 탄생”, “당신은 어느새 바른치킨을 주문하게 될 것이다”라는 카피가 등장. “맛으로 바르뎀. 유튜브 이미 대개봉”이라는 화면과 함께 영상이 끝난다.

 

바른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다양한 광고 컨텐츠를 통해 바른치킨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려 노력했다. 특히 ‘맛으로 바르뎀’은 치킨 광고보다 영화적 느낌에 더욱 충실해 보는 이들에게 재미과 브랜드 이미지 둘 다 전달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한편, 바른치킨은 지난 달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 분석 결과 7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핫이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