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비자

thumbimg

센카,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최예빈 발탁
노유정 기자 2021.05.07
클렌징 브랜드 센카가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최예빈을 발탁했다고 밝혔다.센카는 브랜드 새 얼굴로 발탁된 배우 최예빈과 함께 리뉴얼 출시된 센카 대표 제품 ‘퍼펙트 휩 훼이셜 워시’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센카는 광고 론칭에 앞서 최예빈의 이미지가 제품과 잘 어우러져 전속 ...

thumbimg

"명품 브랜드 향수, 이젠 구독하세요"... 향수 구독 서비스 ' 하트노트' 오픈
노유정 기자 2021.05.07
명품 향수 구독 서비스 ‘하트노트’가 오픈했다.'하트노트'는명품 향수 구독 서비스로자체 제작 향수를 배송하는 여타 향수 구독 서비스와다르게 기존의 명품 브랜드 향수를 소분해 배송하는 것이 특징으로구찌, 에르메스, 입생로랑 등 300종 이상의 명품 향수 중 ...

thumbimg

지역 청년창업가 상생 프로젝트...남이섬 포레스트마켓 운영
노유정 기자 2021.05.07
지역 청년창업가 상생 프로젝트 '포레스트 마켓'이남이섬에서운영 중이다.코로나19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핸드메이드 창작자들을 위한 '남이섬 포레스트마켓'은 이달 9일까지운영될 예정이다.'남이섬 포레스트마켓'은 남이섬과 지역 ...

thumbimg

네이버 '작심삼일' 비난받은 블로그 행사 24일 재개
연합뉴스 2021.05.07
네이버가 사흘 만에 조기 종료해 거센 항의를 받은 블로그 보상 행사를 곧 재개한다. 네이버 블로그팀은 "여러분들의 기대와 성원은 그대로 담고 미흡했던 점들을 보완해 '#오늘일기 챌린지'를 5월 24일에 재개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 ...

thumbimg

바닐라코, 스트레치엔젤스와 콜라보레이션한 포터블 키트 출시
노유정 기자 2021.05.07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스트레치엔젤스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바닐라코(BANILA CO)는 7일 바닐라코 공식몰을 통해 ‘바닐라코X스트레치엔젤스 포터블 키트’를 출시한다.스트레치엔젤스와 협업해 선보이는 이번 '바닐라코X스트레 ...

thumbimg

카테노이드, NHN티켓링크의 '링크ON' 온라인 생중계 라이브 서비스 제공
노유정 기자 2021.05.07
비디오 솔루션 전문 기업카테노이드가 NHN 티켓링크의 라이브 서비스인 '링크ON' 온라인 생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NHN티켓링크는 최근 수많은 콘서트와 공연들이 온라인 환경에서 중계되고 유료 티켓 구매 모델이 보편화 되고 있는 흐름에 맞춰 ...

thumbimg

이마트·올리브영도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판매…즉시배송도
연합뉴스 2021.05.06
유통업체들이 잇따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판매에 나섰다. 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이날부터 수도권 70여개 점포에서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판매를 시작했다. 이마트는 우선 성수점과 왕십리점, 영등포점 등에서 휴마시스의 & ...

thumbimg

이빛글로벌, 마스크 대량주문 전용 B2B 앱 개발·출시
배연수 기자 2021.05.06
글로벌 B2B 중계무역 브랜드 ㈜이빛글로벌(대표 박이빛)이 마스크를 대량으로 주문 할 수 있는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출시한 이후 글로벌 공급이 활성화 됐다고 밝혔다. ㈜이빛글로벌‘마스크 대량주문 전용 어플리케이션’은 365일, 24시간 주문업무가 가능하며 LOI, ...

thumbimg

워크웨어 브랜드 노이스(NOICE)...6일 첫 온라인 스토어 런칭
노유정 기자 2021.05.06
워크웨어(workwear) 브랜드 ‘노이스(NOICE)’가 6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워크웨어(workwear)란 사무복이나 작업복의 요소가 더해진 패션을 이르는 말이다.데일리 워크웨어 브랜드 노이스는 정통 워크웨어(workwear)를 기반으로 ...

thumbimg

K2, 독도·백두대간 모티브 ‘러브코리아 에디션’ 출시... 친환경 소재 적용
노유정 기자 2021.05.06
아웃도어 브랜드K2가 독도와 백두대간 등을 모티브로 한 ‘2021러브코리아 에디션’을 출시했다.이번‘2021러브코리아 에디션’으로우리 땅 독도에서 영감을 받은 독도 티셔츠와 바람막이 자켓, 백두대간 호랑이를 모티브로 한 타이거 티셔츠와 볼캡 등이 구성됐다.백두산 호랑이 ...

thumbimg

트렉스타, 낙상방지 기능성 슬리퍼 ‘Tsafe-201’ 출시
노유정 기자 2021.05.06
아웃도어 기업 트렉스타가 수십년간 아웃도어 슈즈 제작 노하우를 담아 낙상사고 예방과 일상생활 안전을 위한 낙상방지 기능성 슬리퍼‘Tsafe-201’출시 및‘Tsafe라인’을 선보인다고6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트렉스타 낙상방지 슬리퍼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였으며 ...

thumbimg

편의점 수제맥주 인기…CU 곰표 밀맥주, 카스·테라 누르고 1위
연합뉴스 2021.05.06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수제 맥주가 전통적인 맥주 브랜드의 인기를 뛰어넘고 있다. 6일 편의점업계에 따르면 CU가 대한제분과 협업해 만든 곰표 밀맥주는 지난달 29일 대량생산을 시작한 지 이틀 만에 카스, 테라, 하이네켄 등을 제치고 전체 맥주 가운데 매출 1위를 기 ...

thumbimg

네파 키즈,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 콜라보 제품 출시
노유정 기자 2021.05.04
네파 키즈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젤리로 유명한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Haribo)와 함께 ‘네파 키즈X하리보 캡슐컬렉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아이들의 자유롭고 에너지 넘치는 일상이 돌아오기를 희망하는 취지로 올 SS 시 ...

thumbimg

이베이코리아, 현대카드 손잡고 '뉴 스마일카드' 출시
연합뉴스 2021.05.04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현대카드와 함께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인 '뉴 스마일카드' 2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PLCC는 일반 신용카드나 제휴카드보다 해당 업체에 특화된 혜택을 주는 특정 기업 전용 카드다. ...

thumbimg

네파,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C-TR 3.0 팝업 스토어’ 오픈
노유정 기자 2021.05.03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오는2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C-TR 3.0' 라인 소개를 위한 'R 3.0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아웃도어 엔트리족(매장에 들어서기를 쑥스러워하는 사람들)겨냥해 선보인이번 팝업스토어는 올해 새로워진 네파의 ...

thumbimg

스트릿패션 브랜드 스티그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노유정 기자 2021.05.03
스트릿 패션 브랜드 ‘스티그마(STIGMA)’가 서울 홍대에 첫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이번 신규 플래그십 스토어는 동대문 두산타워 매장, 롯데 영플라자 매장 이후로 선보인 첫 단독 매장으로 스티그마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이며, 최신 제품들을 ...

thumbimg

"돈 많아도 못 삽니다" 래플 마케팅이 뭐지?
노유정 기자 2021.05.03
요즘 MZ(밀레니얼 세대+Z세대)세대에서는 래플(Raffle) 이벤트에 응모하는 것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나이키, 아디다스 등 해외 패션 브랜드를 통해 국내에 알려진 래플(Raffle)은 최근 다양한 패션 플랫폼에 도입되며 국내 패션 브랜드의 인기 마케팅 방법으로 ...

thumbimg

GS25, 이벤트 포스터 남성혐오 논란 일자 수정하다 끝내 삭제
김영욱 2021.05.03
편의점 GS25의 이벤트 홍보 포스터가 남성 혐오 논란에 휩싸였다. GS25는 지난 1일 전용 모바일 앱에 한 달간 진행키로 한 캠핑용 식품 구매자 대상의 경품 증정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한 포스터를 올렸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캠핑가자 Em ...

thumbimg

컬럼비아, 푸른 제주 바다 풍경과 함께한 남주혁 여름 화보 공개
노유정 기자 2021.05.03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남주혁과 제주도에서 함께한여름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낚시를 즐기며 여유롭게 여름을 만끽하는 남주혁의 모습을 담았다. 화보 속 남주혁은 비비드한 컬러감의 ‘바하마™ II 셔 ...

thumbimg

CU 원두커피 브랜드 모델에 '카페사장 최준'
연합뉴스 2021.05.03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자체 즉석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 겟(CAFE GET)의 광고 모델로 개그맨 김해준을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김해준은 카페 겟의 사장을 연기하며 열대우림 동맹 인증(RFA)을 받은 친환경 원두를 소개하고 텀블러 이용 캠페인을 알린다 ...

핫이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