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한 잔’을 돋보이게 하는 브랜드 철학…‘미니멀 라이프’의 매력

서지영 기자 / 기사작성 : 2020-04-21 17:18:55
  • -
  • +
  • 인쇄

최근 유행하는 ‘미니멀' 트렌드는 나에게 필요한 것과 불필요한 것을 구분하여, 불필요한 것들은 덜어내고 필요한 것들의 가치를 높이는데 집중하는 라이프 스타일로 현대인의 감수성을 잘 나타내고 있는 트렌드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미니멀’ 감수성을 브랜드에 잘 녹인 곳으로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언급된다.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미니멀 라이프’를 슬로건으로 삼고 오래도록 변치 않는 가치에 집중, 카페의 본질인 오직 맛있는 ‘한 잔’ 제공에 집중한다.

특히 요거프레소는 신메뉴 개발과 연구에 힘을 쏟으며 올해 버블 시리즈와 달고나 시리즈 등 소비자의 눈길을 끄는 다채로운 메뉴들을 선보이며 브랜드 이미지를 거듭 확장시키고 있다.

반면 동시에 인테리어 부분에서는 시간이 지나도 유지되는 고유의 미니멀 감성을 더욱 효과적으로 담아내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 중.

그 예로 현대적인 미니멀 감성을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진행되는 인테리어 리뉴얼과 올해 신규 오픈하는 중·대형 매장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인테리어 비용 할인 프로모션을 들 수 있다.

이렇듯 풍성한 스펙트럼의 메뉴와 공간의 본질에 충실한 미니멀 인테리어의 섬세한 조화로 인해 소비자들은 맛있는 ‘한 잔’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는 오는 22일 1400호점 오픈을 앞두며 브랜드 철학을 확장해 나갈 예정.

커피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에 대한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및 개설 문의 전화 등을 통해 심층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핫이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