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식품업계, 가성비 홈핑·홈크닉 겨냥한 제품으로 소비자 공략

이유진 기자 / 기사작성 : 2020-07-22 15:47:48
  • -
  • +
  • 인쇄
맘스터치, 홈핑·홈크닉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인기 가성비 메뉴 ‘치킨 콤보 세트’ 선보여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 되면서 여름 휴가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안전한 휴가를 위해 집에서 피크닉과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홈핑(홈+캠핑)’, ‘홈크닉(홈+피크닉)’은 일상 용어로 자연스럽게 자리 잡았다. 이에 외식·식품업계는 가격 부담 없이 매일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퀄러티와 가성비를 갖춘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 홈핑·홈크닉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가성비 세트 구성! 맘스터치 ‘치킨 콤보 세트’

 홈핑과 홈크닉의 기분을 만끽하기 위해 맛있는 음식을 빼놓을 수 없다. 맛은 물론 푸짐함까지 더해진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만찬을 차릴 수 있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선보인 ‘치킨 콤보 세트’는 여러 명이 모두 만족할 수 있으면서도 메뉴를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인기 메뉴로 구성됐다. 1인이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싱글강정콤보’와 2인 이상이 사이 좋게 즐길 수 있는 ‘하프치킨콤보’, ‘커플강정콤보’가 있으며, 가족 단위가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강정콤보’와 ‘홀치킨콤보’ 총 5종으로 집에서도 소풍, 캠핑의 기분을 즐길 수 있는 세트 구성이 특징이다.  

 

모든 세트에는 치킨과 맘스터치의 대표 메뉴인 ‘싸이버거’,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의 ‘바삭크림치즈볼’, 콜라가 포함된다. 개별 메뉴를 구매할 때 보다 가격 부담을 덜 수 있도록 10% 할인율까지 가격에 적용돼 맛과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맘스터치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함에 따라 가족과의 마음의 거리를 좁힐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났다”라며 “맘스터치의 베스트 메뉴로 구성된 콤보 세트와 함께 가족 및 소중한 분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시원한 홈술을 즐길 때 제격,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테이블형 쿨러백’

홈크닉과 홈핑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서는 소품 또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롯데칠성음료의 ‘클라우드 테이블형 쿨러백’이 있으면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시원한 맥주를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클라우드 테이블형 쿨러백은 '클라우드' 355ml 제품 12캔과 24캔으로 구성된 2종으로 보온·보냉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올해는 혼자서 술을 즐기는 혼술족을 위해 12캔으로 구성된 쿨러백을 새롭게 제작했으며, 100%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소재인 폴리프로필렌과 폴리에틸렌으로 제작됐다. 상부는 테이블형 디자인으로 맥주를 마시면서 꽂아 둘 수 있어 편리하다.

 

◆ 간편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디저트, 오리온 ‘디저트 초코파이 티라미수’

맛있는 음식을 즐긴 후 마무리는 달콤한 디저트가 제격이다. 

 

오리온이 최근 선보인 프리미엄 냉장디저트 ‘디저트 초코파이 티라미수’는 60년 전통의 오리온 초코파이를 재해석해 프리미엄 디저트로 탄생시킨 제품이다. 초코파이 비스킷을 디카페인 콜드브루에 적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으로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다. 여기에 100% 리얼 초콜릿과 천연 바닐라빈, 더 부드러운 스노우 마시멜로 등 최고급 원료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디저트를 구현했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핫이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