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 국내 최초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교복’ 선보여

서지영 기자 / 기사작성 : 2020-10-28 15:41:02
  • -
  • +
  • 인쇄
신선하고 이색적인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통해 스쿨룩스 브랜드 이미지 강화
미키 마우스·곰돌이 푸·어벤져스 등 디즈니 인기 캐릭터 자수 포인트로 소장가치 높여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가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교복' 신제품을 선보였다.

스쿨룩스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존 교복업계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신선하고 이색적인 컨텐츠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 곰돌이 푸, 포키, 피글렛, 어벤져스 등을 모티브로, 귀엽고 앙증맞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여학생용 블라우스 4종 및 남학생용 와이셔츠 제품으로 구성됐다.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교복의 블라우스와 셔츠는 감각적인 디즈니, 마블 캐릭터 자수 포인트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양팔의 소매단 부분에 각각의 캐릭터 이미지와 이름 로고를 입체감 있는 자수로 새겨 넣어 귀여우면서도 유니크한 감성을 더했다.

 


또한 성장기 청소년들이 편안하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가볍고 보온성이 탁월한 기능성 소재 에어로웜 원사를 사용했으며, 소매와 목 둘레 안쪽에는 체크무늬 디자인으로 디테일을 살린 면 소재의 밴드를 덧대 얼룩과 오염을 방지하도록 했다.

스쿨룩스의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교복 가격은 4만 7천 5백 원이며, 공식 온라인몰 마켓스쿨과 스쿨룩스 분당점을 포함한 전국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교복은 제약이 많은 학생복 업계에 신선함을 불어넣고 Z세대의 유쾌한 감성을 담아내고자 기획한 제품”이라며 “따뜻하고 편안할 뿐 아니라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